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능에 코코넛으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는만큼 호기심으로 한번쯤은 코코넛 주스를 사먹어 보기도 했습니다.

 

동남아 지방에서 자주볼 수 있는 과일로 수분보충은물론 잘 익었을때에는 달달한 과육으로 맛있는 만족감을 제공해주기도합니다.

 

 

하지만 열대지방에서 자라난 코코넛이 맛있기때문에 기후의 영향으로 제대로 익지 않았다면 맛이 실망스러울 수도있습니다.

 

 

맛보다 코코넛 오일이 우리몸에 굉장히 좋다고 알려져있기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지 먹는것부터 해서 코코넛 오일 피부에 바르는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우르산이라는 성분이 코코넛에 함유가 많이되어있어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처럼 환절기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 혹은 운동들을 꾸준히 하여야 몸의 건강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줄 뿐만아니라 항생제의 성분처럼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본문으로 돌아와 코코넛오일 피부에 바르는법을 알아보기전 구체적인 효과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뛰어난 보습효과를 자랑합니다.

 

 

특히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데 있어서도 큰 효과를 보입니다.

 

이처럼 피부미용 뿐만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기때문에 사람들 입소문이 나는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직구로 밖에 구매할 수 없었기때문에 희기했으며 챙겨먹기가 여간 불편한일이 아니었지만 요즘 같은 경우에는 대형마트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어 장보러 갈때에 같이 코코넛 오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큰장점이 있습니다.

 

사용 쓰임새가 대단히 많은데요 코코넛오일 피부에 바르는법은 일반 바디로션처럼 얇게 가볍듯이 펴서 발라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침 한스푼씩 먹기도 하며 특히 식용유 대신에 요리에 필요한 오일로도 사용합니다.

 

 

요리가 완성되고 난 다음 가볍게 뿌려주기도 좋고 후식에 과일같은 디저트와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머리 모발에 좋다고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코코넛오일 피부에 바르는법이라해서 팔 다리 뿐만아니라 두피에 발라줌으로서 각질이 떨어져 나가는것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