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정보

에어컨 청소비용

^, .^ 2020. 6. 3. 20:34
반응형

벌써 6월이 다가온 만큼 후덥한 날씨가 시작되고 있어 에어컨 청소비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랜만에 틀어놓았더니 시큼하고 이상한 냄새가 나오는 걸로 보아서는 고장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새롭게 구매할려고 알아보니 에어컨 값도 만만치 않고 중고를 가지고 올려니 마찬가지로 시큼한 냄새가 걸림돌이 됩니다.

 

 

조금만 더 발품을 팔아보면 청소해주는 것만으로도 냄새는 물론 상쾌하고 시원한 공기를 만날 수 있다는 정보에 에어컨 청소비용을 알아보시고 계실 텐데요

 

보통 업체들에게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인건비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지역마다 물가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작업시간 소요가 많이 발생하더라도 1.5배 정도 책정을 해주시는 곳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오랜만에 에어컨을 가동시 켜기 때문에 곰팡이 냄새로 시큼한 것이 올라오기 마련입니다.

 

냄새 제거가 주된 목적인 만큼 필터도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하여 에어컨 청소비용을 상담받을 때 필히 알아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를 정한 다음 상담 내용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냄새 때문에 청소를 하게 된다면 이후 냄새가 완전히 사라질 수 있는지에 대해 확답을 들은 다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에어컨 청소비용을 받은 업체들은 원인이 되는 곰팡이를 없애줄 수 있을 정도로 청소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구를 진행하는 곳이 있을 수 있고 주차에 관해서도 미리 협의가 되는 것이 수월합니다.

 

가격은 10만 원에서 20만 원 전후로 평균 잡아 계산하는 것 같습니다.

 

에어컨 외형 모델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또한 중요합니다.

 

 

하지만 크기가 너무 크고 복잡하다고 해서 터무니없는 에어컨 청소비용을 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보통 한 업체에서 해당 지역에 오랫동안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서 요청하려면 출장비가 추가로 들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독한 냄새 때문에 가동하기 곤란하신 분들께서는 충분히 에어컨 청소비용을 업체와 상의하여 잘 알아보셔서 시원한 여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좋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7급 공무원 시험과목  (0) 2020.06.04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0) 2020.06.04
입주청소 비용  (0) 2020.06.02
소고기장조림 맛있게 하는법  (1) 2020.06.02
차가버섯 분말 먹는 방법  (0) 2020.06.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