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첫인상으로 처음만날때 상대방에대한 인식이 절반이상 판단하게된다는말처럼 첫인상에는 다양한 요소가 작용될 수 있습니다. 제일먼저 시각적으로 보이는 눈으로 혹은 코끝으로 느껴지는 후각으로 등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좋은 향기가 처음만난 사람에게 난다는것은 혹은 매일 보는 사람에게서도 어느순간 느껴진다는건 분명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요소가 될수있기도합니다.

 

추운겨울날이 벌써 절반이상 지나간 상태입니다. 조금만 있으면 산뜻한 봄이 다가올텐데요 아무래도 새싹이 돋아나는 봄의 분위기에 맞게 몸에서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풍겨나오면 더할나위없이 올 한해를 잘 시작할 수 있기도합니다.

 

 

길을 걸어가다가도 향기에 이끌려 다시한번 돌아보는 남성들이 있을정도로 오늘은 여자 향수 BEST5를 선정해 제 주관이 많이 포함되었지만 여러향수를 사용했었던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릴 향수는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주 입니다.

 

3만원대의 가격으로 학생들도 큰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것이 장점이며 국민향수라 불리울 정도로 여자향수에서 BEST5에 넣을 이유로 충분했습니다.

 

 

봄향기와 맞물려 꽃향기가 풍겨나오지만 너무 진하지는않은 은은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쉽게 날아가지않아 외출할때 한번 뿌려주는것만으로도 충분하며 새학기 선물로도 주고받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합니다.

 

 

두번째는 바이레도 오드퍼퓸 블랑쉬 라튤립 집시워터 입니다.

 

 

처음 소개해드렸던 향수와는 다르게 20만원이나 하는 높은 가격대 큰 부담을 느끼실수있겠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향기에서 달달함을 느끼고 싶을때 자주 사용하기도하고 지금은 남편이 되었지만 남자친구일때도 이 향기에 끌려서 만나게 되었다고말할정도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향수이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향수를 처음쓰게되면 낯설지는 않지만 그래도 기분좋은 향을 내뿜고 싶은 생각이 다들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로 너무 인위적인 향을 내기 싫어 여러 사이트들을 찾아보다가 빨래 섬유유연제 향에 달달함이 섞여있다는 문구로 고민없이 구매하였기도합니다.

 

 

재미있는 일화를 하나 알려드리자면 사용했을때 직접적으로 어떤 향수를 사용하는지 물어보는 친구들도 많았을 정도니 여자 향수 BEST5에 당당하게 넣어버렸습니다.

 

 

세번째 소개해드릴 향수는 조말론 블랙베리 앤베이 입니다.

 

15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당연히 용량이 많을수록 높아지는 가격은 어쩔수없는데요 기본 100ml의 기준으로 알려드리는것임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사람많은 번화가에 지나다니다가 한번쯤 맡아보았을 향기이기도 하고 돌아볼정도로 향이 좋기도합니다.

 

재미있는것이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문구를 읽어보자면 생기발랄한 향에 대한 설명이 어린시절 순수함 가득히 새콤한 블랙베리를 먹으면서 빨갛게 물든손을 가지고있고 달달함이 뭍은 입가를 생각해보면이라는 향이 느껴지는듯한 비유를 들어놓았기도합니다.

 

 

파우치나 핸드백에 넣고 다니면서 향이 떨어질때마다 한번씩 뿌려주어야하지만 그만큼 부드럽고 달달한 향이 풍겨나오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10만원대의 제품으로 돌아왔는데요 75ml기준으로 9만원인 끌로에 우먼 오드퍼퓸입니다.

 

사실 향만큼이나 향수공병을 모으는것도 제 취미인데 끌로에 우먼 오드퍼퓸 향수는 공병또한 향만큼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강한 향을 가지고있어 20대보다는 모임이나 미팅자리에 뿌리고 가기에 적합한 30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원피스를 입거나 간혹 드레스를 입을 상황에 뿌려주면 분위기에 걸맞을 정도로 우아한 향이기도합니다.

 

다가올 봄에 싱그러운 계절이 주는 분위기와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내보고싶으시다면 끌로에 향수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향수는 샤넬no.5 오드퍼퓸 입니다.

 

 

고급브랜드에서 나온 향수인만큼 여자분들은 물론 남자분들에게도 꽤나많이 알려진 향수입니다.

 

20만원대라는 부담스러운 금액대를 형성하고있지만 인기에 비교하면 오히려 저렴하다고 느껴질 정도이기도합니다.

 

 

워킹우먼에대한 현대여성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향으로 처음뿌렸을때에는 다소 진하게 느껴질수있지만 갈수록 은은하게 펄쳐지는 형태는 가장큰 특징이기도 합니다.

 

여성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싶으시다면 샤넬 NO.5 오드퍼퓸을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백화점에 방문하시면 매장에서 시향도 가능하기때문에 지나갈일있으시면 맡아보셨을때 강함 이끌림을 느끼실 수도있을 것입니다.

 

소개해드렸던 여자 향수 BEST5제품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셨을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첫인상으로 풍겨지고싶은 분위기는 다들 희망하고있는것이 있을 것입니다.

 

구매를 해야만 향을 맡아볼수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적절하게 시향을 해보시고 결정하셔서 다가올 봄 잘 준비해보시기바랍니다.

반응형
댓글